사회 사회이슈

㈜뉴트리, 피부탄력까지 유지하는 다이어트 ‘뉴피니션’ 런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가 기존 다이어트의 단점을 보완한 ‘뉴피니션 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극단적인 식단과 운동으로 체중은 감량했지만 피부 수분 및 탄력의 저하, 요요현상 등 각종 부작용을 호소하는 여성들의 고민에 공감한 것이다.

뉴트리 이노베이티브 솔루션 연구소와 연세대학교 생명공학연구팀이 공동 개발한 해당 제품은 판두라틴, 잔티젠, 알로에베라추출물 등 식약처 개별인정형원료의 사용으로 고객 신뢰를 높였다. 또한 체지방 감소, 피부보습, 배변활동의 원활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했다.


‘뉴피니션 다이어트’는 낮과 밤에 걸쳐 섭취하는 ‘액티브’와 ‘리셋’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객의 높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3개의 박스 구입 시, 1개를 추가 증정 하는 혜택도 마련돼 있다.

관련기사



㈜뉴트리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단기 다이어트를 계획, 실천하고 있지만 굶어서 빼는 살은 얼굴뿐만 아니라 몸 전체의 탄력을 앗아갈 수 있다”고 말하며 “다이어트 시 불편할 수 있는 작은 고민까지 섬세하게 연구한 뉴피니션은 보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시켜줄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한편, ‘뉴피니션 다이어트’에 대한 구매 및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