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콘도회원권 회원모집

최고의 전망과 프리미엄 가치를 극대화한 한화리조트의 신규 리조트 거제 벨버디어가 회원권을 분양한다.

벨버디어의 회원이 되면 가입 즉시 국내 12개 한화리조트와 해외 직영리조트(사이판 월드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회원객실요금 추가 할인과 국내 최대 규모의 온천 테마파크 등 한화리조트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50%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본사(02-755-626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두투어,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7연속 인증 획득



모두투어네트워크가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인증’을 7회 연속 획득했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제도는 지난 2001년부터 서비스업을 대상으로 성과가 탁월한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로 서류심사·현장평가·암행평가 등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도가 탁월한 우수기업에 인증을 수여하고 3년마다 재인증을 위한 심사가 진행된다.


노랑풍선, 우수여행상품 4년 연속 선정

관련기사





노랑풍선이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여행업협회(KATA)가 주관하는 ‘2017~2018년도 우수여행상품’에 4년 연속 선정됐다.

우수여행상품은 소비자에게 여행상품의 선택기준을 마련하고 여행상품의 국제경쟁력 제고를 목적으로 전국의 여행사를 대상으로 완성도·안정성·독창성·시장성 등의 평가를 거쳐 우수여행상품을 선정하는 인증제도다.

대명리조트, ‘레저 트렌드 연구소’ 설립



대명리조트가 여행과 레저를 즐기는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레저 트렌드 연구소’를 열었다.

이번 연구소는 밀레니얼 세대의 등장으로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대응하고 세분화되는 고객 취향을 분석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됐다. 연구소는 앞으로 대명이 보유하고 있는 빅데이터, CRM 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의 여행 패턴과 소비 트렌드를 파악할 예정이다.

박성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