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의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리빙’이 기능성과 디자인 수준을 높인 올해 F/W 시즌 신제품을 출시했다.
세사리빙은 기능성 원단인 나노숨, 웰로쉬 메디, 웰로쉬 제이드 등을 확대 적용한 프리미엄 침구 ‘엠블’과 ‘딜리스’ 등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나노섬유원단인 ‘나노숨’을 적용한 프리미엄 침구인 ‘엠블’은 짙은 녹색 바탕에 금색 기하학 무늬가 프린트돼 화려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머리카락 굵기보다 약 5,000배 얇은 나노필라멘트사로 이루어진 만큼 촉감이 더욱 부드럽고 온도와 습도 조절 능력이 뛰어나다.
‘딜리스’는 가을 계절감을 살린 나뭇잎 모티브로 잔잔한 금색, 갈색이 어우러져 우아함이 돋보인다. 항균 기능성 원단인 ‘웰로쉬 메디’로 제작돼 탈취와 소취 기능이 우수하다. ‘맥퀸’은 춘천옥분말이 함유된 ‘웰로쉬 제이드’원단을 적용해 89%의 원적외선 방사율을 보이며 탈취와 소취기능까지 더해진 제품이다. 원적외선은 혈행개선, 세포활성화, 신진대사 촉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대 의학에서는 노화방지를 위해 사용되기도 한다.
전속모델인 배우 하지원이 손꼽은 히트예감 제품인 ‘캣니스’는 9월 공개예정인 세사리빙 신규 TV광고의 메인 제품으로 사용됐다.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함을 강조했으며 민트와 핑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양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테리어 컨셉과 기분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세사리빙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전국 대리점에서 ‘먼지제로 건강케어, 빅세일’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세사리빙의 프리미엄 침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할 수 있도록 31일까지 세사리빙의 F/W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비쥬, 딜라잇, 가드닝 간절기 2점세트와 구스차렵 이불은 50%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신정재 웰크론 부사장은 “최근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방법으로 홈스타일링을 선택하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침구의 디자인과 기능이 진화하고 일반침구에서 기능성침구로 교체하는 경우가 늘어나는 추세”라며 “세사리빙은 기능성 침구의 선두주자로 웰크론 디자인 연구소와, 기술연구소를 통한 차별화된 침구 개발로 홈스타일 시장의 트렌드 주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