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커피에 대한 열정을 디자인 하는 이탈리아 아구스트(AGUST)커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Pop Up Store



이탈리아 스페셜티커피 아구스트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아구스트 커피는 오는 8월 18일부터 8월 24일 7일간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Pop Up Store를 오픈 하여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자 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아구스트 커피의 전통과 열정을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관련기사



평일에는 아구스트 코리아 수석 바리스타인 윤태호 바리스타의 라떼아트 시연회 및 아구스트 커피 시음회가 있고, 8월 19일 토요일에는 초청 바리스타인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챔피언 박대훈 바리스타의 아메리카노 시음회, 8월 20일 일요일에는 초청 바리스타인 세계 라떼아트 챔피언 엄폴 바리스타의 라떼아트 시연회로 고객들의 눈과 입맛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아구스트(AGUST) 커피의 공식 독점 수입사인 주식회사 와이비 글로벌의 황보운 대표는 “”60년의 전통과 커피에 대한 열정을 디자인하다“ 라는 본사의 슬로건에 맞게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이벤트로 고객들과 가까이에서 커피에 대한 전통과 열정을 디자인한 아구스트 커피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안재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