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지능 큐레이션 음악서비스 지니(www.genie.co.kr)는 지난 16일 정규 앨범 ‘WHITE NIGHT’으로 컴백한 빅뱅 태양의 월드투어 콘서트 ‘TAEYANG 2017 WORLD TOUR WHITE NIGHT IN SEOUL’을 공식 협찬하고, 지니 회원들을 현장에 초대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월드투어 콘서트는 태양이 지난 2014년 개최한 ‘RISE’ 콘서트 이후 3년만에 서울에서 개최하는 공연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태양이 동명의 신규앨범 ‘WHITE NIGHT(화이트 나이트)’ 발매 후 국내 팬들과 공식적으로 만나는 자리이다.
음악서비스 지니는 오는 8월 26-27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태양의 솔로 콘서트 ‘WHITE NIGHT’ 서울 공연에 지니 회원들을 초대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초대 이벤트는 오는 8월 20일까지 지니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진행되며, 지니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태양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또한 당일 콘서트 현장에는 별도의 ‘지니 프로모션 부스’ 운영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태양 MD상품을 증정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태양은 새 앨범 ‘WHITE NIGHT‘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섰다. 특히 태양은 타이틀곡 ‘Darling’으로 지니를 비롯한 주요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특유의 짙은 R&B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다.
지니뮤직 이상헌 마케팅 실장은 “3년만에 솔로로 컴백한 태양의 단독 콘서트 ‘WHITE NIGHT’에 지니 회원들을 초대한다”며 “새 앨범으로 돌아온 태양과 함께 올해 마지막 여름을 더욱 뜨겁게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