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엠카운트다운’ 워너원 셀카 방출! 옹성우.황민현이 MC? “심장 부여잡기”

‘엠카운트다운’ 워너원 셀카 방출! 옹성우.황민현이 MC? “심장 부여잡기”‘엠카운트다운’ 워너원 셀카 방출! 옹성우.황민현이 MC? “심장 부여잡기”




엠넷 ‘엠카운트다운’ 워너원의 사진이 공개됐다.


17일 엠카운트다운 공식 트위터는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멤버들의 각양각색 셀카 사진들을 게재했다.

“리더 윤지성 군과 배진영 군. 셀카 한 장으로 심장 부여잡고 흔들기!”, “멋진 셀카를 위해 열일하는 참 리더 윤지성 군과 데헷~ 워너블 반가워요 인사하는 오늘의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 황민현 군”이라는 글에는 배진영, 윤지성, 황민현의 묘한 투샷이 공개됐다.

또한, “또 누구누구 같이 찍을까요. 셀카 화면 속에 모이는 멤버들 다 같이 찍는거지! 셀카 하나를 찍어도 넘나 유쾌한 청년들~” 워너원 멤버들이 워너블 여러분에게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강다니엘, 박우진, 라이관린, 김재환, 그리고 박지훈, 이대휘, 하성운, 윤지성, 배진영의 4인샷 두 장을 추가로 게재했다.


또한, 워너원은 17일 오후 6시부터 방송될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며 옹성우, 황민현이 스페셜 MC를 맡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한편, 그룹 뉴이스트 W의 스페셜 무대 역시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나볼 수 있다.

17일 뉴이스트 W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있다면’과 ‘여보세요’로 스페셜한 무대를 팬들에게 선물한다.

뉴이스트 W는 방송 활동을 할 예정이 없이 새 앨범 준비에 매진할 계획이었지만 뜨거운 관심과 성원 덕분에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오르기로 했다고 밝혔다.

[사진=엠카운트다운 공식 SNS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