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키위미디어그룹 래퍼 킬라그램, 영화 ‘범죄도시’스페셜음원 제작

종합 콘텐츠 기업 키위미디어그룹이 메인 투자한 영화 <범죄도시>를 위해 [쇼미더머니6]의 스타 래퍼 ‘킬라그램’이 지원사격에 나선다. 키위미디어그룹 소속 래퍼인 ‘킬라그램’은 영화 <범죄도시>만을 위해 특별히 스페셜음원을 제작할 계획이다.

인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6]의 간판 래퍼이자 좌중을 압도하는 에너지로 매 무대마다 뉴스와 음원 차트를 장악해 온 ‘킬라그램’은 통쾌하고 화끈한 영화 <범죄도시>와 함께 그 시너지를 폭발시킬 것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킬라그램킬라그램


실화범죄액션 영화 <범죄도시>는 2004년 하얼빈에서 넘어와 순식간에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 넣은 신흥범죄조직을 일망 타진 한 강력반 괴물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을 영화화 한 작품으로 일찍부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킬라그램’ 역시 영화 <범죄도시>만의 리얼함과 통쾌한 액션 및 밀도 높은 스토리에 반해 초특급 콜라보레이션을 결정하게 됐다.


‘킬라그램’은 영화 <범죄도시>와의 콜라보 작업에 대해 “평소 좋아하는 마동석, 윤계상 선배님이 출연하신다고 해서 관심을 갖고 있던 <범죄도시>와 작업을 하게 되어 행운이라고 생각한다”며 “통쾌하면서 강렬하고 매력적인 <범죄도시>의 느낌을 ‘킬라그램’만의 가사와 비트로 재탄생 시키겠다”는 포부를 전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관련기사



‘킬라그램’이 영화 <범죄도시>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할 음악은 오는 8월 30일(수) 진행되는 영화 제작보고회 무대를 통해 라이브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후 영화의 본편과 함께 느낌 있는 뮤직비디오로 탄생되어 9월 초, 관객들에게 본격적으로 선보일 것이다.

국내 최고의 제작진과 배우들의 만남, 그리고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박진감 넘치는 범죄액션을 예고하는 <범죄도시>는 올 추석 개봉 기대작이다.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