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발칙한 동거’ 지연, 걸그룹 홀릭 오창석에 '민낯 애교'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지연이 오창석을 향해 질투의 ‘민낯 쌍브이’ 애교 폭격을 날리는 모습이 포착됐다. 오창석이 지연을 두고 티비 속 걸그룹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자 지연이 특단의 조치에 나선 것. 이에 오창석은 지연의 애교를 따라하며 더욱 화려한 손짓과 표정으로 애교를 폭발시키는 모습도 공개돼 폭소를 자아낸다.

/사진=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사진=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오늘(18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지연이 오창석을 향해 질투의 애교 폭격을 날리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지연은 화장기 없는 청순 민낯을 과시하며 ‘쌍브이’를 그리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연이 티비 속 걸그룹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는 오창석을 지켜보다 끌어 오르는 질투심(?)에 숨겨두었던 애교를 무한 방출한 것.


제작진에 따르면 오창석은 “오빠!”라고 부르며 갑자기 애교 폭격을 퍼붓는 지연에게 “낮엔 안 이랬는데..”라며 그동안 보지 못했던 지연의 새로운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관련기사



이어 오창석이 지연의 귀여운 애교에 해맑은 웃음을 짓는가 하면, 부끄러워하는 지연을 향해 그녀의 ‘쌍브이’에 대적이라도 하듯 ‘쌍엄지척’과 ‘찡끗’ 표정을 짓는 모습도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또한 지연과 오창석이 올 블랙 패션에 컬러풀한 선글라스로 한껏 엣지를 살린 커플룩을 입고 오창석의 단골 브런치 가게로 향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오늘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이 브런치 가게를 배경으로 ‘인생셀카’를 찍기 위해 열정을 쏟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으로 과연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지연이 오창석에게 질투의 애교 폭격을 날리는 모습과 선남선녀 두 사람이 진정한 ‘인생셀카’ 찍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오늘(18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