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뉴이스트 W와 팬들의 '쌍방 애정' 빛났다

뉴이스트 W와 팬들의 ‘쌍방 애정’ 빛났다뉴이스트 W와 팬들의 ‘쌍방 애정’ 빛났다




뉴이스트 W와 팬들의 훈훈한 쌍방 애정이 화제다.


지난 17일 뉴이스트 W는오후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있다면’과 ‘여보세요’ 스페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뉴이스트 W는 <엠카운트다운>에서 정주행곡 ‘있다면’과 역주행곡 ‘여보세요’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스페셜 무대는 뉴이스트가 암흑기를 보내는 동안에도 떠나지 않고 곁을 지켜준 팬들 (뉴이스트 팬클럽 ‘러브’)를 위한 무대로, 신곡 ‘있다면’ 으로 진심을 전했다. 또한 4년 만에 다시 선보인 ‘여보세요’는 활동 당시보다 더 큰 함성을 받았다.

관련기사



이날 뉴이스트 W는 ‘엠카운트다운’에서 그들을 응원한 팬들을 위해 깜짝 역조공 이벤트를 선물했다. 뉴이스트 W는 400개 가량의 무드등에 사랑이 가득 담긴 멘트를 손글씨로 일일이 적었고, 이른 아침부터 응원하러 와준 팬들을 위해 ‘우리_러브들이_배부를_수_있다면’이라고 적힌 샌드위치를 선물하기도 했다.

다시 무대에서 서서 노래할 수 있을지 조차도 확신할 수 없었던 뉴이스트 W와 그런 그들을 오래 지켜봐 온 팬들이 서로 마음을 주고 받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6~27일 팬미팅 ‘러브 & 드림’을 통해 팬들과 함께한다.

[사진=플래디스 제공]

/서경스타 김상민기자 ksm3835@sedaily.com

김상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