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조윤희 측 “‘신혼일기2’ 준비 과정 중 건강 무리…회복에 전념” (공식입장)

배우 조윤희 측이 tvN 예능프로그램 ‘신혼일기2’ 하차와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조윤희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18일 “조윤희-이동건 부부가 ‘신혼일기2’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고 전했다.




사진=KBS사진=KBS


소속차 측은“‘신혼일기2’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고자 노력하였으나, 프로그램을 준비하던 과정에서 최근 갑작스레 조윤희씨의 건강에 무리가 오게 되어 부득이하게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하차하게 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이들 부부는 본의 아니게 프로그램에 피해를 끼치게 된 것에 대해 굉장히 마음 아파하고 있으며, 현재는 건강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며 “조윤희씨가 임신 중인 만큼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한 시점이기에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관련기사



안녕하세요. 배우 조윤희씨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배우 조윤희, 이동건 부부가 ‘신혼일기2’ 프로그램에서 하차합니다.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응원에 용기를 얻어 ‘신혼일기2’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고자 노력하였으나, 프로그램을 준비하던 과정에서 최근 갑작스레 조윤희씨의 건강에 무리가 오게 되어 부득이하게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배우 조윤희, 이동건 부부는 본의 아니게 프로그램에 피해를 끼치게 된 것에 대해 굉장히 마음 아파하고 있으며, 현재는 건강 회복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조윤희씨가 임신 중인 만큼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한 시점이기에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신혼일기2’ 제작진과 방송을 기다리셨던 분들께 송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금빛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