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성난 물고기’ DJ DOC 하늘·재용, 갈치 루어낚시·붕어 보트낚시 도전

‘성난 물고기’ DJ DOC 하늘·재용, 갈치 루어낚시·붕어 보트낚시 도전




18일 방송되는 EBS1 ‘성난 물고기’에서는 ‘남자가 낚시에 빠질 때’ 편이 전파를 탄다.


▲ 성난 물고기 시즌1의 마무리, DJ DOC의 마지막 대상어는?

지난 몇 달간 <성난 물고기>에서 끝없는 도전정신으로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했던 DJ DOC! 이번에는 <성난 물고기> 시즌1의 마지막 낚시를 떠난다. 참돔부터 가물치까지 항상 다사다난한 낚시를 해왔던 만큼 이번에는 두 사람이 정말 하고 싶은 낚시, 시청자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낚시를 해보기로 하는데. 과연, <성난 물고기> 시즌1의 대미를 장식할 DJ DOC가 선택한 낚시는 무엇일까?


▲ 하늘이 내린 어복, 재용의 추천 ‘갈치 루어낚시’

관련기사



‘하늘’ 같은 낚시왕 형님을 모시고 어느덧 20년 째 고락을 함께하고 있는 정재용! <성난 물고기>를 통해 진정한 낚시꾼으로 거듭났는데. 최근 재용이 푹 빠진 낚시는 바로 갈치 루어낚시다. 여름부터 가을까지가 절정인 갈치 낚시는 지금이 바로 크기와 마릿수를 동시에 노릴 수 있는 시기! ‘입맛’과 ‘손맛’은 기본, 여기에 주변인들에게 인심까지 얻을 수 있는 1석 3조의 낚시라는데! 재용의 강력 추천으로 갈치 루어낚시를 떠난다.

▲ 낚시의 시작과 끝, 하늘의 추천 ‘붕어 보트낚시’

큰 물고기를 잡는 것뿐만 아니라 그저 낚시 자체가 재미있다는 이하늘! 바다낚시를 시작하며 잠시 잊던 재용과 함께 붕어 낚시를 하던 때가 그립다는데. 하지만 지금은 붕어를 노리기엔 조금 어려운 시기! 그래서 한 곳에 자리 잡고 하는 낚시 대신 원하는 포인트를 찾아다닐 수 있는 붕어 보트낚시를 선택했다! 두 남자의 낚시인생이 시작된 붕어 낚시를 통해 <성난 물고기> 시즌1 그리고 DJ DOC의 도전에 마침표를 찍는다.

[사진=EBS 제공]

/서경스타 전종선기자 jjs7377@sedaily.com

전종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