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만도 친환경 자전거 풋루스, 고양 일렉트로마트 입점



만도는 친환경 이동수단 전기자전거 만도풋루스는 24일 공식 오픈 예정인 고양 스타필드 ‘일렉트로마트’ 입점을 기념해 9월30일까지 만도풋루스 스페셜 에디션 구매고객에게 브룩스(Brooks) 가죽 안장, 그립 및 헬멧을 증정한다고 22일 밝혔다. 만도풋루스는 7월 이마트 하남점 ‘엠라운지’, ‘게이즈샵(Gazeshop)’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신세계백화점 하남점·대구점 입점 등 대형 매장 입점을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만도풋루스는 게이즈샵, 롯데하이마트, 벨로스타 등 총 4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판매 및 A/S,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만도풋루스 관계자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신개념 1인 이동수단이 최근 각광받는 추세인만큼 이번 추가 입점 이후에도 적극적인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를 통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곳에서 만도풋루스를 접하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카페풋루스 신사직영점 및 게이즈샵, 하남 이마트 엠라운지 등에서는 제품 시승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편 만도풋루스는 자동차 수준의 전자제어장치(ECU)를 이용해 순수 전자식으로 구동하는 시리즈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된 스마트 전기자전거다. 배터리는 탈착식으로 충전과 교환이 간편하며, 최대 주행거리(1회 완충 기준)는 60㎞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566-5748) 와 홈페이지(www.mandofootloose.co.kr) 및 매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도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