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공덕 SK 리더스 뷰, 오늘(22일) 오피스 공개청약

SK건설은 오늘(22일)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 백범로 31길 11 일원에 지어지는 ‘공덕 SK 리더스 뷰’ 오피스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약 신청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58(도화동)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 2층 G-A홀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청약신청금은 각 호실당 1천만원이며, 당첨자는 청약신청 마감 후 22일 오후 2시부터 순차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공덕 SK 리더스 뷰’ 아파트 청약이 평균 경쟁률 34.6대 1을 기록하며 높은 가치를 인정받은 만큼, 단지 내 위치하는 오피스 및 상가 역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탁월한 입지와 풍부한 수요를 갖춘 데다가 투자처를 잃은 투자수요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면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전망한다”고 전했다.

‘공덕 SK 리더스 뷰’는 지하 5층~지상 29층, 5개동 규모에 아파트, 오피스, 상가가 모두 들어서는 구성을 가진다. 그 중 오피스는 지상 3층~6층, 총 118실 규모이며, 이 중 113실이 일반 분양 분이다.


‘공덕 SK 리더스 뷰’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실 단위의 분양도 가능한 섹션 오피스 구성을 가진다는 점이다. 임차인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면적으로 분양을 받을 수 있는 데다가, 1억원 미만의 소액 투자도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투자자들의 문의도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다.

관련기사



‘공덕 SK 리더스 뷰’가 공덕역 바로 앞 입지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 역시 오피스의 가치를 높이는 요소로 꼽힌다. 지하철 5호선, 6호선, 경의중앙선, 공항철도 등 4개 노선 환승이 가능한 데다 강변북로, 올림픽대로와 인접하기에 서울 내 주요 업무지구 접근성이 편리한 만큼 기업들의 높은 선호도가 예상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마포,공덕권역에 소형 오피스 상품이 상대적으로 적다는 점 역시 높은 희소가치를 기대하게 한다. 공덕역이 마포구 4대 성장거점 육성 사업 중 한 곳으로 선정되었다는 점 역시 특장점으로 꼽힌다.

한편, ‘공덕 SK 리더스 뷰’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331 마스터즈타워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청약 신청 및 추첨은 22일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58(도화동)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 2층 G-A홀에서 진행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