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도시철도 개통(2018년 개통예정)으로 서울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좋아지는 풍무지구에 김포도시철도 풍무역 초역세권 오피스텔 단지가 들어선다. 김포시 풍무2지구 51블록 1,2로트에 들어서는 풍무역 베라트가 그 주인공이다.
풍무지구 일대는 김포 고촌읍에서 풍무지구를 거쳐 김포공항까지 연결되는 김포도시철도가 2018년 개통되면 서울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풍무역 베라트 오피스텔은 김포도시철도 풍무역을 도보로 인접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김포공항까지 2정거장 거리이며, 지하철을 환승하면 마곡지구까지 약 15분대, 서울역까지는 약 3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김포한강로, 올림픽대로, 외곽순환도로 이용도 쉬워 서울 및 수도권 접근이 용이하다.
여기에 풍무지구 중심상업지구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홈플러스와 CGV, 시민회관, 병원 등의 편의시설이 있으며, 단지 맞은편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2017년 11월 개점을 목표로 막바지 준비 중에 있다.
풍무역 베라트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15층, 1개동, 전용면적 22~37㎡, 180실, 근린생활시설 46실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근린생활시설은 지상 1층~4층에 들어서며 오피스텔은 지상 5층~15층에 자리잡고 있다.
풍무역 베라트는 오피스텔과 함께 근린생활시설 분양도 함께 들어간다. 오피스텔 180실 규모의 고정수요와 함께 풍무역이 개통되면 유동인구가 크게 늘어나게 된다. 또한 오피스텔 인근으로 2018년 6월 2,467세대 규모의 아파트 입주가 예정되어 있어 배후상권으로의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올해 11월 개점되면, 풍무역 베라트 근린생활시설은 풍무역 상권의 한 축을 담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는 3면이 도로와 연접해있는 3면 코너 단지로 가시성 및 접근성이 우수해, 유동인구가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에 체류할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풍무역 베라트 오피스텔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 이마트 트레이더스(예정) 맞은편에 들어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