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홍경국 후즈후피부과 원장, 올 월드엑스퍼트미팅서 엘란쎄 좌장 맡아

'엘란쎄 이용 볼륨회복 통한 풀페이스 노화개선' 주제 강연도 진행

후즈후피부과 홍경국 원장후즈후피부과 홍경국 원장




후즈후피부과 홍경국 원장이 오는 10월 19일 스페인 발로셀로나에서 열리는 ‘2017년 월드엑스퍼트미팅(World Experts Meeting Barcelona 2017)’에서 엘란쎄(Ellanse, 엘란세) 좌장을 맡게 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이 4회째인 2017 월드엑스퍼트미팅은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를 주제로 전 세계 관련 전문의들이 모여 시연과 질의응답 등을 진행하는 권위 있는 자리다. 이 자리에는 전 세계 내로라하는 1000여 명의 전문의들이 참석해 함께 토론하고 경험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홍경국 원장은 이번 행사에서 엘란쎄 심포지움 좌장을 맡아 학술대회를 이끄는 한편 ‘자가콜라겐 생성 촉진제인 엘란쎄를 이용해 볼륨회복을 통한 풀페이스 노화개선’이란 주제로 강연을 할 예정이다.


엘란쎄필러는 효과 감소가 없는 지속가능한 새로운 기전의 필러로 주목받는 제품이다. 미 FDA가 승인한 의료용 고분자 성분인 PLC(polycaprolactone)으로 구성돼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관련기사



이와 관련 홍경국 원장은 “최근 안티에이징 시술이 세계적인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자가콜라겐 생성을 통해 볼륨을 회복할 수 있는 엘란쎄필러와 전반적인 페이스 리모델링을 통해 윤곽개선과 볼륨을 주는 실루엣소프트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홍경국 원장은 또 “엘란쎄와 실루엣소프트 모두 고도의 전문성을 필요로 하는 시술인 만큼 숙련된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아야 한다”며 “아무리 좋은 시술이라도 자신의 피부상태에 맞는 적절한 방법을 선택해 안전하게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홍경국 원장은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 본사인 영국 싱클레어사가 인증한 국제자문의로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위촉 받았다. 그는 전 세계를 순회하며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에 대한 교육강연과 라이브시연을 하고 있다. 지난 7월 3일에는 한국에 온 대만 의료진을 모아 놓고 실루엣소프트와 엘란쎄 워크숍을 진행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