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주간아이돌' 선미X청하, '오빠야~' 애교 공개…레전드 영상 탄생

‘주간아이돌’에서는 여성솔로특집에 출연한 선미와 청하의 ‘오빠야~’애교가 공개된다.

2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아이돌 그룹 멤버에서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 매김한 선미와 청하가 출연한다. 선미와 청하는 데뷔 9년 차이를 뛰어 넘는 선후배 간의 꿀케미를 자랑하며 녹화 내내 신선한 재미를 선사했다.

/사진=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사진=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평소 ‘생활 애교는 많지만 시키는 애교는 잘 못한다’는 공통점이 있는 선미와 청하는 특별히 ‘주간아이돌’에서 두 사람의 최대치 애교에 도전했다. 그 중에서도 많은 아이돌들의 레전드 애교 영상을 탄생 시킨 ‘오빠야~’ 애교에 도전하게 된 선미와 청하는 시작에 앞서 “못 하겠다, 차라리 웃긴 표정이 낫다”라며 자신 없어 했다. 그러나, 음악이 시작하자마자 그동안 보기 힘들었던 애교 퍼레이드를 펼쳐 보는 이로 하여금 엄마미소를 짓게 했다.


그뿐만 아니라 선미와 청하는 급 애교 듀엣을 결성, 두 사람이 함께하는 ‘오빠야~’애교를 선보였다. 무대 위 걸크러쉬 넘치는 모습과 상반되는 깜찍 애교를 펼친 두 사람으로 인해 레전드 애교 영상이 탄생 했다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팬심저격 하는 선미와 청하의 무한 애교는 23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