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정의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스틸과 함께 “그녀의 아름다움이 물씬 풍겨져 나오는 스틸 공개! 평일엔 꽃!방사수! 모두 아시죠?!”라는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글을 게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박현정은 도도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지긋이 바라보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꽃무늬가 그려진 소파에 조신하게 앉아있는 그녀의 모습에서는 우아함이 풍겨져 나와 눈길을 끈다. 또한 스틸 속 그녀는 극 중 단아한 이미지에 맞게 차분한 헤어 스타일을 하고 있으며 다소 어울리기 힘든 민트 색상의 셔츠를 무리 없이 소화해내 송연화와의 200% 싱크로율을 자랑 하고 있다.
박현정은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에서 송인제화의 디자인 실장으로 조용하고 침착하지만 강단 있는 송연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그녀는 사랑하는 이를 잃어 슬퍼하는 모습부터 딸을 따뜻하게 바라보는 엄마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중이다.
한편, ‘꽃피어라 달순아’는 시대의 비극으로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달순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성장 드라마로 매주 월~금 KBS2에서 오전 9시에 방송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