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자외선 90% 차단·사생활 보호까지...LG하우시스 기능성 유리 2종 선봬

LG하우시스 홍보모델이 24일 자외선 차단과 사생활 보호 효과가 뛰어난 고단열 기능성 유리 신제품 2종을 소개하고 있다. 이 제품들은 기존 일반 유리 대비 약 40% 이상 단열성능이 뛰어난 로이유리에 차별화된 성능을 더한 게 특징이다. /사진제공=LG하우시스LG하우시스 홍보모델이 24일 자외선 차단과 사생활 보호 효과가 뛰어난 고단열 기능성 유리 신제품 2종을 소개하고 있다. 이 제품들은 기존 일반 유리 대비 약 40% 이상 단열성능이 뛰어난 로이유리에 차별화된 성능을 더한 게 특징이다. /사진제공=LG하우시스




LG하우시스는 우수한 단열 효과에 특색있는 성능을 추가한 고단열 기능성 유리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나온 신제품 2종은 자외선 차단 성능이 우수한 ‘수퍼솔라 자외선차단 복층유리’와 사생활 보호 효과가 뛰어난 ‘수퍼블루 복층유리’다. 두 제품 모두 기존 일반 유리 대비 약 40% 이상 단열성능이 뛰어난 로이유리에 차별화된 성능을 더했다.

관련기사



‘수퍼솔라 자외선차단 복층유리’는 실내로 유입되는 자외선의 90% 이상을 차단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주며 가구, 의류 등 실내 변색 방지에 효과적이다. 또, 태양열 유입도 기존 일반 유리와 대비해 70% 이상 막아줘 여름철 냉방비 절감 효과도 우수하다. ‘수퍼블루 복층유리’는 실내생활 노출 방지에 효과적인 블루 색상을 적용, 개인 사생활 보호에 민감한 저층 주택에 적합한 제품이다.

박해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