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방송되는 걸그룹 인재 육성 리얼리티 Mnet ‘아이돌학교’ 6화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학생들의 ‘중간고사-학업성취도평가’ 무대와 그 결과가 공개된다.
60일 동안의 노력이 담긴 만큼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선보인 학생들의 모습에 선생님들은 물론, 현장을 찾은 육성회원들의 환호가 끊이지 않았다. 학생들의 눈에 띄는 성장은 기본, 여기에 전율까지 함께 느낄 수 있는 이번 학업성취도평가 무대는 보는 이들에게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학생들의 무대를 보며 “무대를 씹어 먹은 사람이 한 명 있네!”라고 말하는 스테파니 선생님, “내일 당장 데뷔해도 돼!”라고 탄성을 내뱉는 바다 선생님의 모습에 학생들이 얼마나 쇼킹할 정도의 놀라운 성장과 실력을 보여줄 지 기대된다.
그리고 MVP 단 한 명에게 주어지는 파격적인 혜택인 ‘3단계 순위상승권’이 누구에게 갈지도 초미의 관심사다. 예측할 수 없는 학생들의 엄청난 등수 변화가 예고된 가운데 상상을 초월하는 반전의 결과가 나올지 등 학생들의 운명적인 결과에 더욱 궁금증이 올라간다.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의 강력한 무대를 펼친 학생들의 모습은 걸그룹 인재 육성 리얼리티 Mnet ‘아이돌학교’에서 방송된다. 24일 오후 9시 30분, Mnet 단독 생방송.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