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젝스키스, 오는 9월 데뷔 20주년 콘서트서 신곡 무대 공개

젝스키스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데뷔 20주년 콘서트 2차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사진=YG엔터테인먼트


오는 9월 23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콘서트 ‘2017 SECHSKIES 20TH ANNIVERSARY CONCERT’의 2차 티켓 예매가 오늘(24일) 오후 8시 옥션을 통해 시작된다.

젝스키스는 지난 22일 콘서트 1차 예매를 앞두고 깜짝 V라이브를 진행하면서 20주년 콘서트 소식과 새 앨범 스포일러도 전했다. 콘서트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인다는 내용은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최근 YG와 전속계약을 한 리더 은지원은 “이번 콘서트에서 신곡 무대를 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고, 이재진은 “노래가 너무 좋다”고 귀띔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였다.

관련기사



더불어 김재덕은 “20주년의 대미를 장식할 만한, 종합 선물세트 같은 콘서트가 될 것 같다”고 의미를 부여해 치열한 티켓팅을 예고했다.

젝스키스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아 신곡 ‘아프지 마요’와 ‘슬픈 노래’가 수록된 앨범 ‘THE 20TH ANNIVERSARY’, 전시회 ‘YELLOW UNIVERSE’, 팬미팅 ‘YELLOWKIES DAY’, 하와이 영상회 ‘NEW KIES ON THE HONOLULU’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숨가쁘게 달려왔다.

‘현재 진행형 아이돌’ 젝스키스가 데뷔 20주년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콘서트와 새 앨범을 통해 얼마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