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휘게 라이프 스타일 테라스하우스 ‘제주 애월 T스토리’ 분양 눈길



최근 편안함, 따뜻함, 아늑함을 추구하는 휘게 라이프가 주목을 받으며 주택시장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로 알려져 있는 덴마크식 라이프스타일인 휘게 라이프는 행복한 삶이 가능하도록 휴식할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 친자연적인 환경을 제공해주는 주거지를 추구하는 형태로 도심에서의 삶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새로운 삶의 대안이 되고 있다.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가 보여준 자연스럽고 따뜻한 생활을 동경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휘게 라이프를 담을 수 있는 주거지 역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효리네 민박’의 배경이 된 제주시 애월읍에서 휘게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테라스하우스 ‘제주 애월 T스토리’의 분양 소식이 전해지면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애월읍 광령리 1908-2 일원에 들어서게 될 테라스하우스 ‘제주 애월 T스토리’는 우수한 입지조건과 광폭 테라스 설계를 자랑한다.



‘제주 애월 T스토리’는 2개 단지 총 16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용면적 이외에 약 50㎡에 달하는 테라스 공간을 제공한다. 여기에 단지가 자연친화적으로 설계되어 일조량과 통풍 또한 우수하다.


‘제주 애월 T스토리’가 들어서는 애월읍은 제주시 대표 청정 거주지역으로 도시의 소음과 불빛으로부터 자유로우며, 한라산에서 불어오는 쾌적한 바람과 애월 앞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탁 트인 전경을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자연환경 뿐만 아니라 교통도 편리하다. 애조로, 1136도로 등이 인접하여 제주시 전역을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노형동, 연동을 10분대로 이동할 수 있어 제주도청, 제주국제공항, 이마트, 롯데마트 등, 제주시 신시가지의 인프라를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 광령리와 외도를 잇는 왕복 4차선 도로의 개발이 예정되어 있어 남북간 이동 역시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보이며 제주영어교육도시 및 현재 개발중인 제주신화월드와도 15분 거리에 있어 해당 입지의 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한 분양관계자는 “당 상품은 넓은 서비스면적 과 통풍과 일조량을 극대화한 단지설계로 기존 답답하고 획일화된 아파트 건축에서 벗어나, 보다 자연친화적이며 삶의 여유로움까지 느낄 수 있는 주거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대아건설과 ㈜연주건설이 시공을 맡고, 여기에 코리아신탁㈜과 아시아신탁㈜이 자금관리를 맡아 분양과정에 신뢰를 더하였다.

‘제주 애월 T스토리’의 샘플하우스는 제주시 애월읍 광령리 1908-2에 마련되어 있으며, 9월 1일 오픈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