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범죄도시’ 마동석 여친 예정화도 등장! 악플 달리면? “억울하기도 하지만 노력”

‘범죄도시’ 마동석 여친 예정화도 등장! 악플 달리면? “억울하기도 하지만 노력”‘범죄도시’ 마동석 여친 예정화도 등장! 악플 달리면? “억울하기도 하지만 노력”




예정화가 연인 마동석이 출연하는 영화 ‘범죄도시’ 카메오로 등장할 예정이다.


예정화 소속사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에 “예정화가 ‘범죄도시’에 출연한다”면서 “카메오 개념의 작은 배역이다. 오디션을 보고 합격한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마동석과는 상관없다”면서 “어떤 배역인지, 마동석과 만나는 배역인지 등에 대해서는 알려드릴 수 없다”고 말했다.


영화 ‘범죄도시’는 예정화의 연인 마동석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작품이며 윤계상과 마동석이 ‘비스티 보이즈’(2008) 이후 9년 만에 만나는 작품으로, 조진웅 등이 등장한다.

관련기사



한편, 예정화는 과거 한 언론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악플’에 대해 “안 좋은 댓글 보면 ‘화난다’ 이게 아니라 새겨들어야 할 이야기들도 있어서 보는 편”이라고 말했다.

또한, “상처가 되긴 하지만 도움이 될 때도 있다”며 “터무니없는 악플이나 루머 억울하기도 한데 이일을 하려면 버텨야 하는 영역이라 생각한다. 오랫동안 노력하면 알아주시지 않을까”라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