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임형진 클러스트릭스 부사장, "빅데이터 넘어 무한데이터 시대 열릴 것"

임형진 클러스트릭스 부사장이 3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델 2층 오키드룸에서 열린 한국정보산업협회 최고정보책임자(CIO)포럼에 참가해 ‘인공지능 시대의 무한 데이터(Infinite Data) 패러다임 가능성’에 대해 강연하고 있다. /사진제공=에머슨케이파트너스임형진 클러스트릭스 부사장이 3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델 2층 오키드룸에서 열린 한국정보산업협회 최고정보책임자(CIO)포럼에 참가해 ‘인공지능 시대의 무한 데이터(Infinite Data) 패러다임 가능성’에 대해 강연하고 있다. /사진제공=에머슨케이파트너스


클러스트릭스는 임형진 클러스트릭스 부사장이 3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 2층 오키드룸에서 열린 한국정보산업협회 CIO 포럼 8월 조찬회에서 ‘인공지능 시대의 무한데이터’를 주제로 강연했다고 30일 밝혔다. 클러스트릭스와 메가존(MEGAZONE)이 후원한 이번 조찬회에서는 ‘지속가능한 IT, 데이터 관리의 역사와 클라우드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세미나가 개최됐다. 세미나 연사 중 한명으로 나선 임 부사장은 ‘인공지능 시대의 무한 데이터 패러다임 가능성’에 대해 소개하며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빅데이터 보다 진화한 무한 데이터로 나아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클러스트릭스는 지난 2007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설립된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전문 기업으로, 현재까지 미국 AOL과 일본 라쿠텐 등에 DB를 공급했다.

관련기사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