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맨홀' 김재중,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남성미-소년미' 오가는 반전매력

‘맨홀’ 김재중이 극과 극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3일) 오전 김재중의 공식 SNS 계정에 KBS2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극본 이재곤, 연출 박만영, 이하 맨홀)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맨홀’ 촬영 현장에서 따뜻한 미소부터 카리스마까지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김재중의 모습에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중은 카메라 안과 밖의 상반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촬영 중에는 진지한 모습으로 방금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내뿜는가 하면, 잠깐의 휴식 중에는 제작진은 물론 동료 배우들과 수다 꽃을 피우며 해맑고 사랑스러운 봉블리 매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한편, 맨홀 타임슬립 여행을 펼치며 매주 변화무쌍한 변신을 펼치고 있는 김재중은 이번 주 방송에서 28년 짝사랑의 주인공 수진(유이 분)에게 진심 어린 고백을 선보여 여심을 제대로 흔들었다. 서툰 짝사랑남 ‘봉필’로 완벽 빙의해 시청자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재중 덕에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가 더욱 기대된다는 반응 또한 이어지고 있는 것.

관련기사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재중, 카리스마도 봉블리도 너무 잘 어울려!”, “김재중, 반전 매력 이렇게 귀여워도 되나?“, ”앞으로 봉필이의 변신이 더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재중이 출연하는 KBS2 수목드라마 ‘맨홀’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