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머니+ 베스트컬렉션] 신한금융투자 '비과세 해외주식투자 전용펀드 이벤트'

비과세 해외펀드 막차타고 상품권도 받으세요





신한금융투자는 비과세 해외주식투자 전용펀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에서 비과세 해외주식투자 전용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에 해당하는 펀드 12개 중 하나 이상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11월 말까지 가입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잔고가 유지된 계좌에 한해 개별 펀드 가입금액 1,000만원당 1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비과세 해외주식투자 전용펀드는 2017년 말까지 계좌를 개설하는 경우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에 3,000만원까지 가입해 이후 10년간 매매차익, 환차익에 대해 비과세 혜택이 주어져 일단 연말까지 가입을 서두르는 것이 유리하다. 비과세 해외주식투자 전용펀드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동훈 신한금융투자 투자상품부 부장은 “2017년 이후에는 더 이상 가입이 불가능한 세제혜택 상품인 해외주식투자 전용펀드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며 “연말까지 계좌를 개설하면 차후에라도 3,000만원 한도로 납입이 가능하므로 계좌를 개설하고 다양한 상품에 가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