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용인 상설매장 오픈 기념, 락앤락 2017 용인 창고대개방

추석 앞두고 7~17일 용인 물류센터서

2,000여가지 제품, 최대 80% 할인



락앤락은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7일부터 용인 물류센터에서 ‘2017 하반기 용인 창고 대개방’ 행사를 실시한다.

7일부터 17까지 총 11일간 진행되는 이 행사에는 밀폐용기·쿡웨어·수납·보온보냉·아웃도어용품 등 일상생활 전반에 필요한 약 2,000여 가지 제품들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소형 주방가전을 비롯해 다양한 생활소품들도 준비돼 있다. 최근 락앤락이 출시한 스페셜 시리즈, 간편식 글라스 등 기능성 용기들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용인 창고대개방에서 주목할 만한 행사는 ‘락앤락 김장대전’이다.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숨쉬는 김치통·비스프리 김치통과 같은 락앤락 인기 김치통을 한자리에 모아 평균 50% 가량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캐리어 모음전’도 눈여겨볼 만하다. 우수한 가성비 제품으로 손꼽히는 락앤락 캐리어(20인치 기준)를 3만원대부터 판매하며 이 외에도 여행용 파우치, 보조백, 슈즈백 등 다양한 여행용품들이 구비돼있다.

관련기사



락앤락은 용인 창고대개방 방문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에서 용인 창고대개방 ‘사은품 증정 쿠폰’을 다운받아오면 현장에서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컬러 양면도마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해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