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좋아해, 너를' 뉴이스트 효과, 예고편 3일 만 100만 뷰 돌파

뉴이스트 완전체 출연 영화 <좋아해, 너를>(감독 이마이즈미 리키야)의 런칭 예고편, 메인 예고편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영화 <좋아해, 너를>은 새롭게 시작된 사랑으로 인해 설레고, 엇갈린 사랑 때문에 아파하는 청춘 남녀들의 달콤 쌉싸름한 리얼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대세 중의 대세 아이돌로 현재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뉴이스트가 완전체로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다. 특히 30초 런칭 예고편이 CGV 페이스북에 공개된 지 3일 만에 100만 뷰 돌파 및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최초 공개된 메인 예고편 역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는 중이다.


개봉을 앞두고 공개한 메인 예고편은 ‘지우(김종현)’가 ‘여자친구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말했어요’라는 대사로 시작한다. 어떤 사연인지 호기심을 자극함과 동시에 그 후 공원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 ‘소나(칸 하나에)’에게 반하는 ‘레온(최민기)’, 구두가게에서 일하는 ‘코카제(아오야기 후미코)’를 보고 수줍어하는 ‘상수(황민현)’의 모습이 이어서 등장하며 설렘 가득한 청춘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관련기사



시크하면서 차분하게 등장하는 뉴이스트W의 최민기, 나쁜 남자 스타일로 인상적인 모습을 선보이는 뉴이스트W의 김종현, 첫사랑에 빠진 싱그럽고 상큼한 소년의 모습의 워너원 ‘황민현’, 특별출연하는 뉴이스트W의 강동호와 아론의 모습도 예고편에서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보러 갈게 조금만 기다려, 뉴이스트 사랑해!!’, ‘이 영화 실화냐! 꼭 본다, 두 번 세 번 봅니다!’, ‘뉴이스트 너무 귀염 터지네, 개봉 축하해’, ‘오, 뉴이스트 멤버들 기대기대 꼭 볼게요’ 등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응원과 기대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좋아해, 너를>은 오는 9월 14일, CGV 단독 개봉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