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신곡배달] '음악으로 하나되는 시간'…엑소, '파워(POWER)'로 화려한 귀환

엑소가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으로 돌아왔다.

5일 오후 6시 엑소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리패키지 타이틀곡 ‘파워(POWER)’ 음원을 공개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번 앨범 타이틀곡 ‘파워(POWER)’는 다이나믹한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드럼 비트에서 느껴지는 강한 에너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인 EDM 곡으로, 엑소의 유쾌하고 재기발랄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잠들지 않아도 꿈꾸던 널/ 잊지 않기를 바래 바래 오늘 다시 함께/ 신나게 한번 불태워볼까 꼭 하나 된 Feeling feeling/ So turn me up We got that/ power power 네가 나를 볼 때 서로 같은 마음이 느껴질 때/ Power power 더 강해지는 걸 Turn the music up now’


가사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이 곡에서 엑소가 강조하는 ‘파워(POWER)’는 바로 음악이었다. 그들은 음악을 통해 하나가 됨으로써 더욱 강해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경쾌하게 담아냈다.

관련기사



지난 7월 발표한 정규 4집 앨범 ‘더 워(The War)’ 타이틀곡 ‘코코밥(KoKo Bop)’으로 레게 장르에 도전했던 엑소는 피할 수 없는 운명적인 전쟁을 앞둔 밤, 눈치 보지 말고 몸이 움직이는 대로 춤추며 함께 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한 바 있다.

‘더 워(The War)’가 데뷔 때부터 이어오던 엑소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었다면, 이번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은 그 연장선에서 새롭게 제시한 세계관을 확고히 하는 장이 된다.

앨범 출시 단 24일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하며 쿼드러플 밀리언셀러라는 대기록을 남긴 엑소의 메시지가 이번에는 또 얼마나 많은 대중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엑소는 오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파워(POWER)’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