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 선착순 분양중



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은 최근 잇따른 개발호재와 정부의 부동산대책 규제를 비켜난 인천 영종하늘도시 A43BL에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을 선착순 분양 중에 있다.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지하2층, 지상30~39층 아파트 5개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73㎡, 84㎡ A, B 타입 총 657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전 타입 모두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

또한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35만㎡의 박석공원이 단지를 감싸주고 있어 숲세권 아파트를 자랑한다. 실제 단지 안에서 느낄 수 있는 체감녹지율과 조경공간이 풍부한 것이 장점이다. 이러한 박석공원 외에도 단지 안에는 주차장을 지하화하고 지상을 테마가 있는 조경을 꾸며 단지 안에서 대자연의 활력과 푸르름을 만끽할 수 있는 천혜의 단지이다.


이렇듯 단지 내외부적으로 친환경적인 공간들로 구성되어 있어 보다 쾌적한 아파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뿐 만 아니라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최근 잇단 개발호재로 그 가치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공항철도 영종역이 개통됨에 따라 서울로의 접근성이 용이해 지면서 집값이 상승중에 있다. 또한 씨사이드파크 개장과 파라다이스시티 복합리조트 개장, 인스파이어 리조트 관련 실시협약 체결,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이 곧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세계적 반도체 기업인 스태츠칩팩코리아 제3공장까지 준공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편의성을 높인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설계와 특화된 수납공간, 특별한 선택아이템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높이고 실생활에 편리하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중소형 평면이지만 알파룸, 펜트리 빌트인 등이 적용된 특화설계를 통해 사공간 없이 내부설계를 더욱 알차게 꾸며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 나아가 실사용 면적까지 확대되는 효과와 함께 주거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지게 된다.

견본주택은 운서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