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머니+ 창업단신]원앤원, 실내포장마차 콘셉트의 ‘박가부대포차’ 론칭

△원앤원, 실내포장마차 콘셉트의 ‘박가부대포차’ 론칭



40년 전통의 ‘원할머니 보쌈·족발’로 유명한 원앤원이 든든한 식사와 함께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신규 브랜드 ‘박가부대포차’를 새롭게 론칭했다. 실내포장마차를 콘셉트로 직장인들이 옛 추억을 떠올리며 즐겁게 술자리를 가질 수 있는 공간이다. ‘박가부대’의 대표 메뉴인 부대찌개는 물론 다양한 종류의 탕과 철판 요리 등을 맛볼 수 있다. 한편, 박가부대포차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박가부대포차 논현점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탐앤탐스,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예술마을아트투어’ 사업자 선정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공공미술 사업 2017마을미술프로젝트의 ‘예술마을아트투어’ 사업자로 선정됐다. 예술마을아트투어는 지역 특색이 살아있는 관광 콘텐츠를 예술로 표현한 ‘마을미술프로젝트’ 참여 마을을 탐방하는 프로그램이다.

탐앤탐스는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7회에 걸쳐 마을미술프로젝트 조성 지역으로 예술마을아트투어를 떠난다. 참여방법은 일반인과 사회약자 배려자, 공무원 등 각 회차별 참여대상에 맞춰 신청이 가능하며, 참여대상에 따라 참가비의 60~100%까지 국비지원된다. 자세한 내용은 마을미술프로젝트의 공식 홈페이지 아름다운맵(maeulmisul.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마로푸드서비스, 프랜차이즈 산업 박람회서 인재 채용



맘스터치 등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는 식품유통제조기업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오는 14일과 15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41회 프랜차이즈 산업 박람회’에서 구직자들과 직접 만난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이번 박람회의 채용관에 참여, 입사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인사담당자의 1대 1 컨설팅을 통해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상 등 구직자들에게 꼭 필요한 실질적 조언도 제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채용 부문은 일반사무와 매장관리로 일반사무는 신입과 경력을, 매장관리는 신입만 모집한다. 신입사원은 3개월 수습기간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되며, 매장관리직은 본사 정책에 따라 매장근무 1~2년 경과자에 한해 슈퍼바이저 자격을 부여한다.

△계절밥상, 게·동아 등 제철음식 활용한 가을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의 한식 뷔페 계절밥상이 대표적 제철 먹거리 게와 희귀 토종 재료 동아 등을 활용한 가을 신메뉴 15종을 출시했다. 단단하게 살이 여문 꽃게에 단호박, 무 등을 넣은 꽃게탕과 매콤한 게장 비빔장에 비벼먹는 ‘게장 비빔밥’, 베이비 크랩 튀김을 중식 누룽지와 달콤 짭짤한 소스에 볶아낸 ‘바삭 게 강정’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색 게요리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가을 버섯 솥밥, 쌀조청 뿌리 채소 무침, 가을 사과 인절미 케이크, 현미 뻥튀기 사이에 흑미 아이스크림 넣은 ‘맘마미아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카페 드롭탑, 100% 과채를 착즙한 ‘클렌즈 주스 3종’ 출시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5일 올가을 피부와 건강에 좋은 ‘클렌즈 주스 3종’을 출시한다. 설탕과 물을 넣지 않고 100% 과일과 채소만을 착즙한 주스로 △그린 데이즈 △옐로우 펀치 △오렌지 썸머로 구성됐다. 그린데이즈는 몸의 정화작용에 뛰어난 밀싹과 케일에 사과, 파인애플, 레몬을 넣어 채소의 쌉싸름한 맛과 달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옐로우 펀치는 피부 미용에 좋은 비타민C가 풍부한 파인애플과 레몬, 오렌지 등을 담아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오렌지 썸머는 눈에 좋은 당근과 오렌지, 사과 등을 넣어 깔끔한 단 맛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3종 모두 레귤러 사이즈 기준 4,800원이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