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2017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자리 BEST4, 누리꾼 선정 1순위는?

여의도의 밤하늘을 불꽃으로 물들이는 ‘서울 세계 불꽃 축제 2017’이 오는 30일에 개최되는 가운데, 불꽃 축제를 더욱 잘 볼 수 있는 명당자리가 어디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서울 세계 불꽃 축제 2017’를 주최하는 한화는 ‘불꽃 명당’이라는 이름으로 축제를 더욱 즐길 수 있는 4곳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위치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분위기의 한강 잔디 광장으로 알려졌다. 한화는 한강 공원 잔디 광장에 누워 하늘의 불꽃을 감상하면 잊히지 않는 최고의 밤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화는 두 번째 위치로 눈앞에서 불꽃이 터지는 광경을 볼 수 있는 여의도 한강 공원을 선택했다.


세 번째 위치는 오붓하게 분위기에서 축제를 감상할 수 있는 63빌딩 레스토랑으로 요리를 즐기며 그 풍미를 더 해줄 불꽃도 볼 수 있다는 것.

관련기사



네 번째 위치는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63빌딩 그랜드볼룸홀로 키즈룸, 수유실 등과 함께 야외 테라스까지 있어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도 편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다.

그 외에 누리꾼들은 명당으로는 선유도 공원과 노들섬, 이촌 한강공원 등을 추천했다.

한편 세계적인 수준의 불꽃 전문 기업들이 연출하는 이 축제는 오는 30일 오후 7시에 시작될 예정이다.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