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가을바람 타고 달라진 우리집] 한화L&C, '큐치네 붙박이장' 고객 성향따라 맞춤 설계

한화L&C가 1~2인 가구를 겨냥해 출시한 온라인몰 전용 소형 가구 큐링크. /사진제공=한화L&C한화L&C가 1~2인 가구를 겨냥해 출시한 온라인몰 전용 소형 가구 큐링크. /사진제공=한화L&C


한화L&C가 가을맞이 인테리어 리모델링 아이템으로 추천한 제품은 붙박이장·신발장 등 빌트인 가구와 이동식 가구다.

한화L&C는 시스템키친 주방가구부터 붙박이장, 신발장까지 설치가구(빌트인가구)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안방과 아이 방에 추천하는 ‘큐치네 붙박이장 컬렉션(Q’cine Wardrobe Collection)‘은 ‘화이트스타일’과 ‘콤비스타일’ 두 가지 콘셉트로 출시됐다. 최신 트렌드에 맞춰 미니멀하면서도 동시에 모던함을 갖춘 빌트인 가구로 행거형, 선반형 및 서랍형 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 설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스타일’은 장식을 최소화한 모던스타일로 심플한 디자인 라인과 화이트 톤의 공간에 어울리는 깔끔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콤비스타일’은 브라운 톤의 클래식스타일로 샌드마감 처리를 통해 세련미를 더했다. 도어 중앙에는 유리장식을 조합해 호텔과 같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어 스타일리시한 공간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한화L&C는 개성 표현의 수단으로 이용되는 ‘홈퍼니싱’에 적합한 아이템으로는 ‘1~2인 가구’를 겨냥해 출시된 ‘Q’LINC(큐링크)’를 추천했다. ‘큐링크’는 주방·거실·원룸·오피스 등 다양한 주거공간에서 활용도가 높은 온라인몰 전용 소형가구 브랜드다.

관련기사



별도의 시공이 필요 없는 ‘큐링크’는 ‘베이스 멀티장’ 6종, ‘옷장’ 2종(싱글·양문형) 및 ‘서랍장’ 2종 등 총 10종으로 출시됐다.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그레이 등 모노 톤의 컬러를 사용해 심플하다. 어느 공간과도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솔리드와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모던한 감성을 더했다.

표면에는 빌트인 가구 Q’cine(큐치네)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PET 소재의 하이그로시 마감재를 적용, 친환경 E0 등급의 MDF 보드를 사용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큐링크’는 CJ몰, GS SHOP 및 SSG닷컴 등 대형 온라인 종합몰과 문고리닷컴 등 인테리어 전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해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