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는 27일 오전 9시 공식 SNS 채널에 세 번째 앨범 ‘LIF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노을이 지고 있는 도시적 풍경에 정동하의 감각적인 포즈가 담겨 눈길을 끈다. 상단에는 앨범 공개일과 발매시간인 10월 15일 오후 6시, 그리고 확정된 앨범 명인 ‘LIFE’가 적혀 있다.
아울러 트랙리스트를 통해 ‘Alarm’, ‘너의 계절’, ‘Black Hole’, ‘괜찮아’, ‘해피’ 등 5곡을 비롯해 9월 8일 발매한 폴킴과의 듀엣곡 ‘사람이’를 포함, 6개의 곡명이 공개됐다. 별도의 곡 정보를 비롯해 타이틀곡이 표시되지 않아 궁금증을 더했다.
특히 정동하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는 지난 25일 공개된 침대 티저 이미지와는 다른 느낌을 표현해 팬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소속사인 에버모어뮤직은 “이번 앨범에는 첫 솔로앨범 ‘Begin’의 수록곡이었던 ‘Beautiful’처럼 팬들을 향한 정동하의 메시지를 담은 노래를 비롯해 다양한 느낌의 곡들이 담겼다”면서 “정동하의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는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신보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정동하의 새 앨범 ‘LIFE’는 10월 15일 일요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