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금융열정단 우수 활동자 시상식’ 개최

이병철 한국투자증권 eBusiness본부장(왼쪽 세번째)이 26일 한국투자증권 본사에서 열린 ‘뱅키스 금융열정단 우수 활동자 시상식’에서 수상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투자증권이병철 한국투자증권 eBusiness본부장(왼쪽 세번째)이 26일 한국투자증권 본사에서 열린 ‘뱅키스 금융열정단 우수 활동자 시상식’에서 수상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26일 여의도 본사에서 ‘뱅키스 금융열정단 우수 활동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이 주식투자에 관심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선발한 ‘뱅키스 금융열정단’은 지난 5월부터 7월말까지 건전한 투자문화 형성을 돕는 ‘모의투자’ 부문과 SNS를 활용해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서비스인 뱅키스의 주요내용을 소개하는 ‘블로거’ 부문으로 나눠 활동했다.

관련기사



모의투자대회 부문에서는 총 400여명의 참가자 중 팀·개인 리그별 수익률 상위 5팀을 각각 선정하고, 블로거 부문에서는 총 80여명의 참가자 중 7개의 미션을 통해 4명의 우수 블로거를 뽑아 상장과 상금을 수여했다.

이병철 eBusiness본부장은 축사에서 “뱅키스 금융열정단 활동이 주식투자 및 마케팅 분야에 관심있는 학생들에게 의미있는 경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스마케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김광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