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등 미국산 매트리스를 직수입으로 판매하고 있는 매트리스 전문매장 ‘오렌지슬립(ORANGESLEEP)’은, 추석을 맞아 자사에서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귀성비에 상응하는 수준의 현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10월 15일까지 천안아산점, 수원동탄점, 경기도 부천점과 하남점 등 오렌지슬립 전 매장에 방문하여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현금 20만원을 증정 받게 된다.
오렌지슬립은 이미 템퍼페딕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등 해외 매트리스 제품들을 직수입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온 매트리스 직수입 전문매장으로, 모든 매장들이 100평에서 250평에 이르는 넓은 부지를 이루고 있는 게 특징이다. 이러한 넓이를 십분 활용하여 판매 중인 제품들을 매장에 직접 전시,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보고 개개인의 취향과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선택하게끔 고객 편의를 중시하는 판매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오렌지슬립 측은 “매 명절마다 고향에 들르는 것은, 마음은 즐겁지만 지갑은 부담되는 일이다. 요즘 같은 불경기에 고객들의 시름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자사에서 매트리스를 구입하시는 고객들에게 현금 20만원을 지급, 고객들이 조금이라도 가벼운 마음으로 고향에 내려가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이번 이벤트의 의의를 전했다.
한편, 오렌지슬립은 10월 3일부터 5일까지 추석 휴무가 예정되어 있으며, 이 외의 연휴 기간 동안에는 정상 영업하면서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