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더블에스301 김규종, 오늘(2일) 2nd 싱글 발매..'가을 감성'

더블에스301의 김규종이 신보를 발매한다.

/사진=CI ENT/사진=CI ENT





더블에스301(Double S 301)의 김규종이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Play in Nature Part.2 FOREST’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HUG ME’는 살아가며 느낄 수 있는 많은 고민과 어려움을 김규종만의 따뜻한 감성으로 위로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은 어쿠스틱 곡으로,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선율과 함께 김규종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의 마음에 포근한 위로가 되어줄 것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HUG ME’를 포함해 총 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지난 5월 발매된 ‘Play in Nature Part.1 SPRING’에 참여했던 실력파 프로듀서 ‘어깨깡패’와 다시 호흡을 맞춰 더욱 견고해진 시너지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모든 스태프들이 김규종을 위해 또 한 번 의기 투합해 시리즈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 올렸다

관련기사



뿐만 아니라 의 두 번째 시리즈인 이번 앨범은 지난 ‘Part.1 SPRING’에 이어 어쿠스틱을 기반으로 한 김규종의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지난 앨범에 비해 더욱 성숙해진 김규종의 음악적 감성과 함께 솔로 아티스트로서 더욱 완벽해진 모습을 선사할 계획이다.

소속사 CI ENT 측은 “김규종이 두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두 번째로 선보이는 솔로 앨범인 만큼 더욱 성숙해진 김규종만의 감성을 담아내기 위해 아티스트를 포함한 모든 스태프들이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리며, 타이틀 곡 ‘HUG ME’에 담긴 의미처럼 많은 분들이 노래를 들으시며 마음에 포근한 위로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블에스301의 김규종은 오늘(2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앨범 ‘Play in Nature Part.2 FOREST’ 음원 공개에 이어 12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