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문화

배우 김효숙...연극 ‘에덴 미용실’에서 삶을 묻다

배우 김효숙(엄마 역)/장순관 기자배우 김효숙(엄마 역)/장순관 기자


뮤지컬 ‘빨래’, ‘식구를 찾아서’, 연극 ‘두결한장’, ‘맨 프럼 어스’, ‘시련’ 등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김효숙이 연극‘에덴 미용실’로 미용 경력 20년의 베테랑 미용실 원장으로 무대에 오른다.

서울의 변두리 동네 최고의 핫플레이스 ‘에덴 미용실’은 혈기왕성한 여자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입담으로 늘 핫하다.

누구나 저마다 자신의 삶을 산다. 그러나 아무도 제 뜻대로만 살 수가 없다. 그래서 우리는 난관에 부딪힐 때마다 자신에게 많은 질문을 던진다. ‘나는 누구일까? 내가 진짜로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 끊임없이 묻고 또 물으며 사는 인생만이 있을 것이다. 그리하여 치열하게 묻고 또 물으며 살아온 인생만이 ‘나는 내 삶의 주인공이야!’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이다.


<에덴 미용실>은 자기 삶의 주인공으로 변신해 가는 사람들의 이야기이다. 우리의 나약함을 파고들어 눈과 귀를 홀리는 현혹과 과감하게 결별하고, 내 삶도 내 모습처럼 스타일리시하게 가꾸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연극<에덴 미용실>에서 만발한다.

관련기사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 <빨래>의 추민주 연출, 최세연 책임 프로듀서, 여신동 무대 디자이너가 <에덴 미용실>을 위해 다시 한 번 뭉쳤다. 최고의 창작진이 뭉쳐 관객들에게 <에덴 미용실>이라는 파라다이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에덴 미용실 간판스타, 15살의 사춘기 소년 ‘나’역에는 연극 ‘렛미인’, 드라마 ‘학교 2017’의 안승균이 캐스팅 되었으며 14살의 신예 심상훈이 언더스터디로 합류하였다. ‘엄마’역에는 영화 ‘택시 운전사’, 드라마 ‘쌈 마이웨이’, ‘오 나의 귀신님’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 무대까지 종횡무진 하는 이정은이 김효숙과 함께 무대에 오른다. 그리고 압도적인 연기력의 이경미, 김가영, 김지혜, 김사울, 정평, 장원혁까지 합류하며 신예와 베테랑 배우들이 조화를 이루어 에덴 미용실을 찾아온 당신에게 최고의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극 <에덴 미용실>은 11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동양예술극장 2관에서 공연한다.

공연일정 : 2017년 11월 7일(화) ~ 12월 31일(일) 공연장소 : 동양예술극장 2관

안재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