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자산재테크 꿀팁, 부동산경매 교육부터 받아라

-리더스옥션, 부동산 경매교육&현장교육 사전 접수 진행 중



100세 시대, 어느 정도 자산을 모았지만 아직 살아야 할 날이 많은 이들은 여전히 걱정이다. 자산을 더 불릴 구멍은 없는데 빠져 나가는 돈은 술술이다. 이때 가장 먼저 고민해야 하는 것이 바로 자산재테크다.

자산은 스스로 불려나가지 않으면 언젠가는 사라지게 될 수밖에 없다. 하지만 자칫 잘못된 방법으로 재테크를 시도했다간 가진 자산을 순식간에 날려버릴 수도 있다. 이 때문에 올바른 자산재테크를 위해서는 제대로 된 교육을 받아두어야 한다.


우리나라에서 안정적으로 자산 재테크를 누릴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부동산이다. 주식이나 펀드 등은 시장의 변화에 따라 수익의 폭이 달라지기 때문에 다소 위험하다. 반면 부동산경매는 분석 능력에 따라 성공확률이 커지는 매우 확실한 재테크 시장으로 꼽힌다.

하지만 부동산은 참여하는 이들도 많은 만큼,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투자하는 방법을 알아두어야 재테크에 성공할 수 있다. 따라서 당장 목돈을 쥐고 있지만 어떻게 늘려 나가야 하지 자신이 없다면,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 교육부터 받아보도록 하자.

부동산경매교육은 정확한 시세 파악과 권리분석을 진행하는 방법을 배우는 교육이다. 전문가들은 진짜 경매에 필요한 지식을 배우려면, 권리분석부터 정확하고 확실하게 배워두라고 조언한다.


법원경매와 관련한 교육은 ㈜리더스옥션(대표 이상규)을 통해 확실하게 받아볼 수 있다. 리더스옥션은 법원 경매와 자산관리 공사의 공매, 부동산 매매컨설팅 등을 진행하는 부동산 투자전문기업으로,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현장교육’을 통해 부동산 재테크와 경매를 통한 수익을 내는 방법을 세세하게 알려준다.

관련기사



특히 법원 부동산 경매를 처음 접하는 초보 입찰자들의 경우, 제도적인 절차와 기본법률에 대한 설명을 상세하게 들을 수 있고, 부동산 시장에 대한 올바른 분석과 시각, 판단능력을 기를 수 있는 실전 노하우도 전수 받을 수 있어 한 번쯤 들어볼 만하다.

리더스옥션 관계자는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경매 교육은 입찰에 참여하려는 이들뿐 아니라 주택임대차 보호법에 대한 올바른 학습도 가능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도 유익한 교육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리더스옥션은 11월 15일부터 시작되는 [제52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 & 현장교육] 사전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사전신청은 선착순 마감되며 교육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커머스 ‘티몬’과 ‘위메프’ 등에서 가능하며, 최대 85%까지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부동산재테크 및 경매교육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더스옥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