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국민의 아이돌’ 워너원, ‘제1회 더 서울어워즈’ 참석 확정…첫 회 장식

국민의 아이돌 워너원이 ‘더 서울어워즈’ 첫 회를 함께 한다.

배우를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축제 ‘더 서울어워즈’의 역사적 첫 회가 오는 10월 27일 개최된다. ‘더 서울어워즈’는 한류문화의 근간인 드라마, 영화 장르를 중심으로 대중과 배우가 하나가 될 수 있는 특별한 시상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더 서울어워즈’가 기존의 시상식과 크게 차별화된 점 중 하나는 ‘국민심사단’이다. 국내 시상식 사상 처음으로 ‘국민심사단’을 구성해 수상자(작) 선정에 대중의 목소리를 반영한 것. 이에 지난 9월 국민 프로듀서에 의해 탄생한 ‘국민의 아이돌’ 워너원이 ‘더 서울어워즈’ 국민심사단 응원에 나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이 가운데 또 한 번 워너원과 ‘더 서울어워즈’가 함께 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국민 프로듀서에 의해 탄생한 ‘국민의 아이돌’ 워너원의 ‘더 서울어워즈’ 역사적 첫 회 참석이 확정된 것이다.

관련기사



워너원은 10월 27일 SBS에서 생중계되는 ‘제1회 더 서울어워즈’에 등장, 화려한 축하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민적인 돌풍을 일으키는 워너원의 강력한 에너지가 ‘제1회 더 서울어워즈’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강렬하고 뜨겁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현재 ‘더 서울어워즈’는 온라인 인기투표를 진행,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2017년 한 해 동안 대중으로부터 가장 사랑 받은 영화, 드라마의 배우들을 직접 선정하는 인기투표는 안드로이드 마켓 또는 앱스토어에서 공식 앱 다운로드 후 참여할 수 있다. 국내외 팬들의 투표로 직접 선정할 ‘더 서울어워즈’ 인기상은 누가 차지할지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를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축제 ‘제1회 더 서울어워즈’는 오는 10월 27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 시상식은 이날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SBS를 통해 생중계된다.

/서경스타 금빛나기자 sestar@sedaily.com

금빛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