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I.O.I 출신 김세정X정채연 ‘마스터키’에서도 꽃길만 걷게 될까?

I.O.I 출신 김세정과 정채연이 ‘마스터키’에서 다시 만났다.

21일(토)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마스터키’의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마스터키’는 최정상 인기 스타들이 플레이어가 되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게임’에 참여하며 ‘마스터키’를 가진 자들을 찾기 위해 고도의 심리전을 벌이는 신개념 심리 게임쇼다.



21일(토) 방송되는 ‘마스터키’에는 이수근, 전현무와 함께 슈퍼주니어 은혁, FT아일랜드 이홍기, 2PM 찬성, 인피니트 성종, 아이콘 바비, 구구단 김세정, 다이아 정채연 등 예능감이 입증된 ‘프로 예능꾼’들이 대거 출연해 흥미진진한 게임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 날 ‘마스터키’는 ‘I.O.I’ 출신으로 걸 그룹 활동은 물론 예능, 드라마까지 폭을 넓히며 ‘꽃길’을 걷고 있는 구구단 김세정과 다이아 정채연의 만남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넘치는 흥과 솔직 털털한 매력으로 이미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예능감을 보여줬던 두 사람은 ‘마스터키’에서도 ‘예능 대세돌’다운 활약을 선보였다는 후문.

관련기사



이 날 ‘마스터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스틸컷에는 청순미를 드러내는 정채연의 모습부터 수건으로 양머리를 만든 채 게임에 몰두하고 있는 김세정의 모습 등이 담겨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SBS 신개념 심리 게임쇼 ‘마스터키’ 21일(토) 오후 6시 10분 방송.

/서경스타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