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KT 황창규 회장, ‘케이툰 2.0’ 출시 기념 이벤트 성료










KT(회장 황창규)가 기존 ‘케이툰’ 플랫폼을 리뉴얼하여 사용자가 편리하게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 ‘케이툰(KTOON) 2.0’을 출시한 것을 기념해 진행된 이벤트를 지난 20일까지 성황리에 진행했다.

KT는 케이툰2.0 론칭을 기념해 케이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만 하면 베리 지급 ▲ 작품에 리뷰다는 당신은 Great ▲ 케이툰 20개의 작품 30% 할인 등의 이벤트를 진행했었다.


먼저 KT는 9월 30일까지 로그인한 모든 고객에게 케이툰 유료 작품을 강상할 수 있는 베리 20개를 매일 지급했다.

관련기사



또한 지난 10월 20일까지 작품 리뷰를 남긴 총 1천명의 고객에게 케이툰 캐릭터 굿즈 상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쇼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좋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케이툰 2.0에서는 ‘케이툰리그’ 플랫폼을 통해 누구나 자신의 작품을 독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하여, 독자들은 다양한 장르의 풍성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케이툰리그’에 업로드 된 작품 중 우수한 작품의 작가는 케이툰 정식연재 작가로 데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케이툰2.0 에서는 무료 충전소 기능을 제공하여, 독자들이 유료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구글 아이디, 페이스북 아이디 등의 간편 로그인을 지원하여 콘텐츠를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새로워진 케이툰2.0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피씨, 모바일에서 케이툰 홈페이지를 접속하거나,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케이툰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다운로드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