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SKT, 27일부터 아이폰8-아이폰8 플러스 차별화된 사전예약 돌입



SK텔레콤이 지난 10월 27일부터 일주일 간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아이폰 시리즈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공식 출시는 11월 3일이다.

SK텔레콤은 고객이 아이폰8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T 라이트할부 i KB국민카드’ 할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SK텔레콤에서만 이용 가능한 프로모션으로 아이폰8의 할부원금 중 50만 원 이상을 결제하면 최대 60만원(월 70만 원 이상 이용, 2년 약정 기준)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폰8 구매고객 전용 Welcome Pack'도 눈여겨 볼만하다. SK텔레콤은 다양한 콘텐츠 소비 욕구가 높은 아이폰 고객을 위해 웹툰/웹소설 플랫폼 저스툰, 배달의 민족, 쏘카, 라인프렌즈 등 각 분야 BEST 브랜드를 선정해 무료 쿠폰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팩을 오는 12월 15일까지 아이폰8과 아이폰8플러스를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의 온라인 홈페이지를 비롯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SK telecom, 티월드 다이렉트, i Talk 등에서 27일 오전 9시부터 다음달 2일 오후 8시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관련기사



T월드다이렉트에서 사전 예약한 고객은 애플의 에어팟(AirPod) 3만원 할인 쿠폰, 케이스, 보조배터리 등을 제공하는 ‘T기프트’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김성수 SK텔레콤 스마트 디바이스본부장은 "아이폰8를 사전예약하는 고객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