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라이프

펫케어 ‘펫티켓 캠페인’ 스타필드 고양, 하남 동시 진행 눈길

반려동물 전문기업 펫케어가 오는 4일 부터 12일까지 9일간 스타필드 고양과 하남점 동시에 ‘펫티켓 캠페인’을 진행한다.

펫티켓 캠페인펫티켓 캠페인




지난 9월 1차 캠페인에 이어 펼치는 이번 2차 펫티켓 캠페인의 테마는 ‘반려견 목줄편’이라고 밝혔다.


스타필드는 쇼핑, 레저, 힐링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테마파크로 반려동물 출입이 가능하다.

캠페인 기간 동안 스타필드 내 반려견을 동반한 쇼핑객 또는 반려인을 대상으로 실내 공공장소에서의 안전을 위해 목줄을 짧게 매자는 안내를 한다. 그리고 참여자가 펫티켓을 지킨다는 약속의 의미로 온라인 서명을 하면 펫푸드, 개껌, 펫밀크 3종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 주사위 던지기와 SNS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자에게 정품 사료, 간식, 친환경 애견식기, 미용도구 등을 제공한다. 행사 장소는 스타필드 고양, 하남 모두 1층 중앙홀 이다.

관련기사



펫케어 한경담 대표는 “최근 잇따른 개물림 사고로 인한 규제 강화에 앞서 기본적인 펫티켓을 준수해야 반려인과 비반려인 모두의 행복한 공존이 가능하다”면서 지속적인 펫티켓 캠페인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펫티켓 캠페인펫티켓 캠페인


민간기업 최초로 ‘펫티켓 캠페인’을 실시한 (주)펫케어는 펫케어페스티벌 주관사로 잘 알려져 있다.

지난 9월 스타필드 하남에서 ‘반려견 배변편’을 주제로 첫 펫티켓 캠페인을 시작 하였다. 캠페인 현장에는 ‘펫티켓 지키기’ 서명에 동참하는 반려인의 줄이 끊이지 않았다.

이번 펫케어 ‘펫티켓 캠페인’에는 하림펫푸드, 서울우유, 한국마즈, 글라스락 오펫, 강쥐님수라상 등이 함께한다.

/서경스타 안신길 기자 sestar@sedaily.com

안신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