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양현석 막말 논란에 입 열었다? “관심있어야 독설도 가능” 김소리에게 “이 나이 동안 뭘했냐”

양현석 막말 논란에 입 열었다? “관심있어야 독설도 가능” 김소리에게 “이 나이 동안 뭘했냐”양현석 막말 논란에 입 열었다? “관심있어야 독설도 가능” 김소리에게 “이 나이 동안 뭘했냐”




양현석이 막말 논란에 돌직구를 날린 연습생을 찾아가 격려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오늘 7일 양현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믹스나인 #김소리 #코코소리 #리얼걸프로젝트 #잘했다말해주고싶어 #지난주녹음실깜짝방문 #관심있어야독설도가능 #심사는냉정하게 #꼭잘되길바래” 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올라온 공개된 영상 속 양현석은 자신이 독설한 김소리를 찾아가 웃으며 격려해주는 모습이며 김소리는 “대표님께서 ‘소리야 한마디만 해도 돼?’라고 했을때 엄청난 독설을 하실거라 생각했다. 근데 ‘잘했다’라고 해주셨다”라고 이야기했다.

관련기사



한편, 지난 5일 ‘믹스나인’에서 양현석은 아이돌 코코소리 출신의 김소리에게 “아이돌을 하기엔 많은 나이다. 은퇴할 나이 아닌가. 이 나이 동안 뭘 했나”라고 말했다.

이에 김소리가 애써 밝게 대답하자 양현석은 “코코소리, 1집 내고 망했잖아. 되는 것은 없는데 하는 것만 많네”라고 말을 해 논란이 커졌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