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온라인 쇼핑 플랫폼 ‘우고스’, 내달 21일 오픈…결제 후 추가할인 서비스 눈길









결제 후 추가할인 서비스와 게임요소 아이템을 도입한 온라인 쇼핑 플랫폼 우고스가 오는 12월 21일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다.



우고스는 소비자들에게는 쇼핑을 게임처럼 즐기는 듯한 느낌을 주는 색다른 쇼핑몰로 오픈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국내 최초 온라인 리얼타임 흥정 시스템인 우고스는 결제 후 추가할인은 소비자가 상품 결제 후 결제 후 추가할인을 통해 쇼핑금액의 최소 5%에서 최대 100%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때 소비자가 ‘다시 하기’ 버튼을 통해 할인율을 다시 받을 수 있는데, 이는 게임요소의 아이템이 가미되어 쇼핑을 하며 재미와 스릴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게 장점이다.

관련기사





우고스 개발사 ㈜트라이그람스코리아 강00 대표는 “빅데이터와 소비자 이용 행태 분석에 관심이 집중되어 있는 요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가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마련했다”며 “그랜드 오픈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쇼핑혜택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라고 전했다.



㈜트라이그람스코리아는 O2O 쇼핑 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오프라인 마트인 우고스 마트를 오픈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다원화된 쇼핑 채널을 통해 빠른 유통 혁신과 가격 혁신은 물론, 중소기업 및 농어촌 우수 생산자 판로 개척 및 골목상권 활성화까지 아우르겠다는 구상이다.



강 대표는 “결제 후 추가할인이라는 리얼타임 흥정시스템으로 상품 가격이 할인되더라도 판매자는 가격정책을 유지하여 마진을 보장받을 수 있게 할 것”이라며 “또 소비자는 원가 이하의 가격으로 할인 받아 상품 구매를 할 수 있게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우고스는 우고스 쇼핑몰과 함께 할 셀러와 밴더사들을 모집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우고스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