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빅톤 강승식, "긴장된 MV 촬영, 오하영 선배님 덕분에 긴장 풀어"

빅톤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에이핑크 오하영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빅톤(VICTON) 멤버 강승식이 9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빅톤(VICTON) 4번째 미니앨범 ‘From. VICTON’ 쇼케이스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지수진 기자빅톤(VICTON) 멤버 강승식이 9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린 빅톤(VICTON) 4번째 미니앨범 ‘From. VICTON’ 쇼케이스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지수진 기자


9일 오후 4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그룹 빅톤의 네 번째 미니 앨범 ‘프롬. 빅톤(From. VICTON)’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강승식은 “오하영 선배님과 뮤직비디오를 찍게 됐다”며 “연기가 아직 어색해서 긴장을 많이 했는데, 조언도 많이 해주시면서 긴장을 풀어주셨다. 선배님의 취미가 게임이어서 게임 얘기도 많이 나눴다”고 감사를 전했다.

관련기사



빅톤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나를 기억해’는 하이라이트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로 구성된 프로듀싱팀 굿라이프가 작업한 곡으로,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뭄바톤 레게와 댄스를 기반으로 한 팝 댄스곡이다.

한편, 빅톤은 오늘(9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프롬. 빅톤’을 공개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