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워너원, "많은 사랑 속에서 컴백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

데뷔 3개월 차에 접어든 워너원이 팬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13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CGV에서는 워너원의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 발매기념 기자간담회 및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워너원 멤버들이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데뷔 앨범 ‘TO BE ONE’ 프리퀼 리패키지 앨범 ‘1-1=0(NOTHING WITHOUT YOU)‘ 기자간담회 및 뮤직비디오 프리미어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지수진 기자워너원 멤버들이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데뷔 앨범 ‘TO BE ONE’ 프리퀼 리패키지 앨범 ‘1-1=0(NOTHING WITHOUT YOU)‘ 기자간담회 및 뮤직비디오 프리미어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지수진 기자


이날 옹성우는 “점점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에 감사하다. 연습생 신분에서 국민 프로듀서님들의 투표로 워너원이 하나가 될 수 있었고 지금처럼 많은 사랑 속에 컴백할 수 있는 것 자체만으로도 행복하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강다니엘 역시 “저희가 팬미팅이나 해외 공연을 많이 다녔는데 해외에서 저희를 많이 사랑해주시고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항상 감사함을 느끼고 더 열심히 해야 한다는 마음을 품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워너원의 새 앨범 타이틀곡 ‘뷰티풀(Beautiful)’은 혼자였던 과거의 두려움과 간절한 그리움으로 표현되는 바람에 대한 이야기로, 감성적인 멜로디와 강렬한 힙합 비트에 애절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워너원의 음악적 변화를 드러낸다.

한편, 워너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를 발매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