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청취닷컴, 영어전자 도서관 홍콩 글로벌 서비스 고객 론칭 2개월만에10,000명 돌파



온라인 영어 솔루션 업체 ㈜청취닷컴(대표 강사돈)은 자사의 영어 전자 도서관 사용자가 10,000명 돌파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지난 2017년 9월 26일(ETS 기준) 체결한 이후 체결한지 2개월이 채 되지 않은 지난 13일 사용자 10,000명 돌파했다. 이는 내부 예상 시점보다 훨씬 앞당겨진 것으로 사용자가 매달 증가하고 있다는 점이 더욱 고무적이다.


㈜청취닷컴 강사돈 대표는 “청취닷컴은 한국 영어온라인 교육시장에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성장의 경험을 가진 만큼, 해외 시장에서도 우리 제품이 해외 고객으로부터 많은 인정과 관심을 받고 있다” 고 소감을 밝혔다.


청취닷컴의 관계자에 따르면 이 글로벌 서비스는 2017년 4분기에는 일본의 WFE와의 5년간 계약을 체결하고 2018년 5월에 서비스를 개시한다, 이어서 터키, 인도네시아, 베트남까지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또 세계 최대 규모의 독일 프랑크푸르트(Frankfurt) 북페어에 참가하여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을 만났으며, 2018년 전 세계 20개국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관련기사





㈜청취닷컴 해외사업부 신동헌 본부장은 ‘이 서비스는 한국의 온라인 학습 플랫폼과 미국 의 컨텐츠가 만나서 해외 시장을 론칭하는 사례로 양사의 콜라보를 통해서, 전세계 시장에 서비스 하는 독특한 모델을 만들어 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온라인 영어도서관 시장을 진출 하면서, 국내의 시장 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바이어들이 우리의 제품을 인정하고, 한국 기업의 놀라운 기술력에 반한 만큼 전세계 시장에서도 성공적인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청취닷컴은 영어 온라인 솔루션 서비스 업체로 600여개의 학원에 온라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 이 업체는 영어온라인 시장 B2B 업계 1위를 기록했으며, 앞으로 국내 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업계 1위에 도전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