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보험

[서울경제TV] KB손보, 6년 연속 ‘인터넷소통대상’ 수상

허봉열(가운데) KB손해보험 소비자보호본부장(상무)이 15일 한국언론진흥재단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제10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에서 인터넷소통분야 기업부문 대상 수상을 기념해 박영락(왼쪽) 한국인터넷소통협회장, 방재홍 인터넷신문위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B손해보험허봉열(가운데) KB손해보험 소비자보호본부장(상무)이 15일 한국언론진흥재단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제10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에서 인터넷소통분야 기업부문 대상 수상을 기념해 박영락(왼쪽) 한국인터넷소통협회장, 방재홍 인터넷신문위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15일 한국언론진흥재단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제10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에서 인터넷소통분야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은 디지털 기반 고객 소통 활동에 탁월한 성과를 보인 기업과 공공기관에 수여되는 이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KB손보는 올해까지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KB손보는 소통 종합지수에서 상위 100대 기업의 평균 점수인 69.3점을 크게 웃도는 75.85점을 획득해 인터넷 소통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평가받았다.

관련기사



이 날 시상식에 참석한 허봉열 KB손보 소비자보호본부장은 “KB손해보험이 추구하는 고객 선호도 1위 보험사를 실현할 수 있도록 소통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KB손보는 인터넷소통대상 6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해 페이스북 페이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상에 대한 축하글을 댓글로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정훈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