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클래시스, 호주 레이저화장품의학컨퍼런스에 참가하여 호평






클래시스는 지난 11일~12일, 호주에서 열린 레이저화장품의학컨퍼런스(LCMC: National Laser Cosmetic Medicine Conference 11-12 November 2017)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LCMC는 급속도로 확대되고 있는 의학 분야에서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지식과 기술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에 개최된 컨퍼런스는 호주 멜버른에서 13번째로 개최되었다.


클래시스는 올해 처음으로 LCMC에 참가하였으며, 특히 학회 기간 중 ‘Non-invasive thermal freezing body contouring’ 이라는 제목으로 자사 제품인 사이저 및 클라투 세미나를 열었고, 많은 호평을 얻었다. 호주 피부과 의사인 아드리안 박사(Dr. Adrian Lim)은 많은 호주 의사로부터 클래시스 기술에 대한 호평을 받았다며 향후 기대감을 표시 했다.

관련기사



클래시스 관계자는 “미용관련 의학분야는 나날이 기술이 발전되고 있으며, 많은 의료 전문가와 미용기술자들이 전시 및 학회를 통해서 최신 제품과 치료법을 검토하고, 실제로 적용하고 있다” 며, “ 클래시스도 세계에서 인정받는 브랜드로서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많은 전시 및 학회에 참석하고 이를 통해 성과가 늘어나고 있다.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방콕에서 열린 국제피부외과학회(ISDS: International Society for Dermatologic Surgery)에도 참석하여 사이저 및 클라투를 알렸으며, 많은 고객들로부터 문의를 받았다”고 밝혔다.

참고로 클래시스는 현재 케이티비스팩2호(214150)와 합병 진행 중이며, 케이티비스팩2호는 지난 8일 열린 임시주총에서 합병안이 원안대로 승인되었다고 공시했다. 합병신주의 상장일은 12월 28일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